Support

  • HOME
  • 고객지원
  • AS서비스 안내

AS서비스 안내

A/S 기본사항

모든 A/S작업은 본사(위치:성남시 분당구 야탑로26)에서만 진행합니다. 방문 또는 택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타 피팅샵에서 수리했거나, 제품 일련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뱅골프 클럽은 헤드 강도가 개인마다 다르고 헤드 무게가 120종류, 샤프트 강도, 길이, 스윙웨이트, 클럽 총 무게 등
수백만 가지 스펙 중에서 상담을 통해 최초 구매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클럽입니다.
이에 따라 중고클럽 구매자나 양도받은 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헤드 및 샤프트의 무상 AS는 불가합니다.
소비자 귀책 사유(고의 혹은 부주의)시 유상입니다.

접수 안내

1. 방문접수
월~토(9시~4시 이전)까지 접수시 당일 처리 및 출고가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접수 후 약 2시간 가량 A/S작업 시간이 소요됩니다.
클럽 확인 > 접수,상담 > 입금 확인 > A/S수리(2시간 이상 소요) > 검수 > 출고(택배:3~4일 소요)
2. 택배접수
당일 출고는 2시 이전까지 입금 확인이 되어야만 가능합니다.
택배 접수 이후 클럽은 1주일간 보관하며, 이후 연락이 안되는 제품의 분실 및 훼손 등에 대하여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택배 발송(본사로 택배 발송) > 클럽 확인 > 접수,상담 > 입금 확인 > A/S수리(2시간 이상 소요) > 검수 > 출고(택배:3~4일 소요)
물건을 보내실때 클럽 파손이 되지 않도록 박스포장으로 보내주셔야 됩니다.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간략한 상담 내용과 고객님 연락처를 메모해서 클럽과 함께 보내주세요.
택배 회수 신청은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고객님께서 가까운 택배 영업점에서 직접 발송하셔야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A/S전에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서 유선 상담을 한 후에 A/S수리를 진행합니다.
3. 홈페이지 접수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발송을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수령 방법은 홈페이지 접수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신청하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홈페이지 신청 > 택배 발송(본사로 택배 발송) > 클럽 확인 > 접수,상담 > 입금 확인 > A/S수리(2시간 이상 소요) > 검수 > 출고(택배:3~4일 소요)

무상 A/S

  • 무상 A/S보증기간 내의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방법인 경우 사용 중 제품에 발생된 이상 현상 및 파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 무상보증기간은 고객이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날로부터 시작되는 클럽별 AS보증기간으로
    무상 A/S 기간 내 무상으로 제품교환이 되는 경우 무상 A/S 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무상 A/S 기간 적용 시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지불내역 및 결재영수증)가 요구될 수 있으며
    구매일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는 당사 기준 해당 제품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의 유통 특성상 제품에 따라 고객이 실제 구매한 일자와 당사 출고 일자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유통 과정상 불가피하게 발생될 수 있는 경우이므로 정상적인 모든 A/S 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후 보증기간 동안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 뱅골프 코리아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또한 모조 클럽으로 확인된 경우는 당사에서 수리를 진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유상 A/S

  • 뱅골프 코리아 제품의 정품 확인은 제품에 장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기준으로 진행하며
    제품의 최초 구매일 및 출고일 이후 클럽별 AS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 날부터 유상 A/S로 적용 진행됩니다.
  • 일반적으로 무상 A/S는 클럽별 A/S보증기간 동안 보장되나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나 발생된 파손유형이나 사용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는
    무상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그 파손 형태에 따라 유상 A/S로 적용되어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뱅골프 코리아의 정품 클럽인 경우라도 정품인증 바코드가 없어 출고일 및 구매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유상 A/S로 처리됩니다.
  • 무상 A/S 보증기간 내 클럽의 그립을 교환하게 되는 경우는 무상 A/S 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품질보증

뱅골프 코리아의 정품인증 바코드는 (홀로그램 스티커) 제품의 품질보증서를 대신합니다.
구매시 반드시 정품인증 홀로그램 바코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이전 바코드 - 2021년 이전 바코드 - 2022년 이후 바코드 - 2022년 이후 바코드 -

뱅골프 코리아의 모든 A/S업무는 당사의 A/S규정에 따라 적용되므로, A/S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골프클럽의 정상 사용 범위를 벗어난 A/S 유형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고객 과실로 인정되는 A/S 유형의 경우는 A/S 보증기간 내라도 제한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A/S센터
  • 업무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휴무)
  • T) 1544-8070
네비게이션
  • 건물(명칭)명 검색: 한국골프회관
  • 전화번호 검색: 031-781-2041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26, 1층 (야탑동, 한국골프회관)

택배발송시 알아두세요~!

  • 물건을 보내실때 클럽 파손이 되지 않도록 박스포장으로 보내주셔야 됩니다.
  •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간략한 상담 내용과 고객님 연락처를 메모해서 클럽과 함께 보내주세요.
  • 택배 회수 신청은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고객님께서 가까운 택배 영업점에서 직접 발송하셔야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본사에서는 A/S전에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서 유선 상담을 한 후에 A/S수리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