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관은 (주)골프코리아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주)골프코리아 (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① “몰”이란 (주)골프코리아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휴대전화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 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 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 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시타클럽 스펙 정보
470 드라이버 11 L2 47뱅골프 스윙분석 예약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골프코리아가(이하 “뱅골프”라 한다) 운영하는 스윙분석예약(이하 “서비스”라 한다) 신청 및 이용안내와 결제 및 환불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적용대상)
이 약관은 뱅골프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쇼핑몰(PC,모바일웹,앱등)의 온라인 실시간 예약자 모든 회원에게 적용된다.
제 3조(약관의 성립)
본 약관의 성립은 본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에 동의 의사표시를 하고 예약자 확인 절차(예약완료)를 마친 때에 성립된다.
제 4조(서비스 정책)
본 서비스의 정책은 무료 서비스와 유료서비스의 2가지 정책으로 나뉘어 지며, 서비스 정책의 결정은 뱅골프가 정한 바에 따라 결정된다.
제 5조(예약 및 예약변경)
1. 본 서비스가 유료 서비스일 경우 예약자는 서비스 요금을 결제해야 예약서비스가 완료된다.
2. 서비스 예약 단계 중 희망 프로를 선택할 수 있다. 다만, 뱅골프는 예약 당일 부득이한 경우 예약자와 협의하여 지정된 분석프로를 변경할 수 있다.
3. 당일예약은 예약 불가하며, 예약 후 예약변경은 예약 취소 후 재 예약으로 진행된다.
4. 휴대폰번호의 미 입력 또는 잘못된 정보 입력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예약자에게 있다.
5. 예약을 불이행하는 경우가 반복될 경우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예약정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 6조(예약취소 및 환불)
본 서비스가 유료 서비스일 경우 예약취소 및 서비스 요금 등의 환불은 다음과 같이 한다.
1.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방식을 무통장입금 선택한 예약 건에 대해서는 예약 후 4시간 이후에 미 결제건의 예약은 자동 취소된다.
2. 예약자가 서비스 이용예정일로부터 4일전까지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예약금의 전액을 환불한다.
3. 예약자가 서비스 이용예정일로부터 2일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예약금 중 50%, 1일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예약금 중 20%를 환불한다.
4. 예약자가 서비스 이용예정일로부터 1일전까지 예약의 취소가 없거나 아무런 통지 없이 이용예정일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약금을 환불하지 않는다.
5. 강설, 폭우,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이용예정일에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예약금을 환불 한다.
6. 뱅골프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예약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된 때에는 예약금을 환불 한다.
제 7조(초과이용)
1. 예약자가 서비스 이용시간을 초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추가요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2. 뱅골프의 예약 스케줄과 이용자 혼잡등으로 초과이용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상황에서는 초과이용을 제한 할 수 있다.
제 8조(시설물 및 장비의 훼손책임)
1. 예약자는 고의 또는 본인 과실로 본 서비스 이용 시설물 및 클럽, 스윙분석 장비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그 손해액을 배상하여야 한다.
2. 예약자의 고의 · 과실 및 타구 등으로 인하여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예약자 본인이 책임을 진다.
3. 금지행위, 안전수칙 불이행 등으로 야기되는 각종사고에 본 뱅골프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때에는 예약자 본인이 책임을 진다.
제 9조(금지행위)
1. 지정된 스윙 분석실 외에 다른 장소에서 준비스윙을 해서는 안 된다.
2. 개, 고양이 등 애완동물 및 음료, 음식물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소 안에 반입할 수 없다.
3.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동 중 또는 이용 중에 위험한 장소에는 접근을 금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된 사고는 예약자 본인이 책임진다.
제 10조(귀중품 보관)
금전 또는 귀중품에 대한 위탁 보관을 의뢰 하지 않은 경우, 뱅골프는 서비스 예약자의 분실 · 도난 · 훼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1조(기 타)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약관의 해석상 다툼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뱅골프와 예약자간에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공정한 일반 상관행에 따른다.
2. 이 약관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는 사업장을 관할하는 지방법원으로 한다.
제 12조(시 행)
본 약관은 2021 년 5월 1일부터 시행한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고객지원 > 1:1문의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지 않는 클럽일 경우 사용자 변경 사유를 아래에서 선택하신 후 신청 해 주세요
※표와 같이 드라이버 스윙스피드에 따른 드라이버 샤프트 강도 선택과 동일한 우드 샤프트 강도를 선택할 것 (비거리는 타사 클럽 사용시 기준표입니다.)
클럽스피드(mile) | 115 | 110 | 105 | 100 | 95 | 90 | 85 | 80 | 75 | 70 | 65 |
---|---|---|---|---|---|---|---|---|---|---|---|
비거리(yd) | 310이상 | 300~310 | 270~300 | 255~270 | 240~255 | 220~240 | 200~220 | 180~200 | 170~180 | 150~170 | 150이하 |
샤프트(Rombax) | XXX,XX | X,XX | X,S1 | S1,S2 | S3,R1 | R1 | R1,R2 | R2 | R2,R3 L1 |
R3,R4 L1,L2 |
R4 L2 |
고객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 인증 후 정보가 수정됩니다.
고객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 인증 후 정보가 수정됩니다.
수령인 | 휴대폰번호 | 주소 | 선택 |
---|---|---|---|
문경희 신 | 010-3297-0991 | (0600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708 (압구정동, 한남대교레인보우카폐) | |
이태풍 | 01042551793 | (08507)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가산동, 에스티엑스브이타워) 18층 | |
뱅골프문경 | 01036758770 | (05239) 서울 강동구 고덕로 19 (암사동) 100동100호 | |
마담문 | 01032970991 | (07345)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2 63빌딩 | |
이병화 | 01042551793 | (08507)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가산동, 에스티엑스브이타워) 1809호 | |
김율겸 | 01099999999 | (06217) 서울 강남구 선릉로69길 20 (역삼동, 역삼 e-편한세상) 111동903호 | |
강철수 | 01042551793 | (08594)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 (가산동, 더루벤스밸리) 18층 | |
최들녁 | 01042551793 | (10551)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로 86 (도내동, 엘에이치원흥도래울마을3단지) 10층 | |
테스트 | 01012341234 | (35240) 대전 서구 둔산중로 54 (둔산동, 센티온빌딩) 312호 | |
이충섭 | 010-4255-1793 | (10551)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1로 9 (도내동) 1층 | |
이충섭 | 010-4255-1793 | (08594)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 (가산동, 더루벤스밸리) 111 | |
이충섭 | 070-4066-5523 | (08594)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 (가산동, 더루벤스밸리) 12 | |
고영훈 | 010-8312-1223 | (12736) 경기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1127번길 21-1 (쌍동리,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 101-204 | |
권태균 | 010-6294-2054 | (06661)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34길 34 (방배동, 방배이편한세상) 103-301 | |
태종-pc가 | 010-3275-5185 | (13508)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866 (야탑동, 성은학교) 13 | |
뱅골프pc태 | 010-3275-5185 | (13508)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866 (야탑동, 성은학교) 13 | |
뱅골프태종 | 010-3275-5185 | (13508)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866 (야탑동, 성은학교) 13 | |
뱅pc0331 | 010-3275-5185 | (13507)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908 (야탑동, 분당동원로얄듀크) | |
뱅pc0332 | 010-111-2222 | (13507)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908 (야탑동, 분당동원로얄듀크) | |
뱅pc0332 | 010-111-2222 | (13507)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908 (야탑동, 분당동원로얄듀크) | |
뱅pc0332 | 010-111-2222 | (13507)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908 (야탑동, 분당동원로얄듀크) | |
뱅pc03311 | 010-111-2222 | (13507)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908 (야탑동, 분당동원로얄듀크) | |
문영석 | 010-3568-3253 | (44252) 울산 북구 송도길 18 (효문동, (주)엠아이에스, 합성기업) 효문동605 | |
문영석 | 010-3568-3253 | (44252) 울산 북구 송도길 18 (효문동, (주)엠아이에스, 합성기업) 효문동605 | |
임현정 | 010-6766-1193 | (42117)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26 (범어동, 코오롱 하늘채 수) 101동 802호 | |
전석환 | 010-8556-5887 | (51764)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남3길 13 (홍문동, 신동아빌라) b동102호 | |
전석환 | 010-8556-5887 | (51764)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남3길 13 (홍문동, 신동아빌라) b동102호 | |
전석환 | 010-8556-5887 | (51764)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남3길 13 (홍문동, 신동아빌라) b동102호 | |
조회경 | 010-4780-6385 | (13955)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883번길 33 (비산동, 비산한화꿈에그린아파트) 106동 2402호 | |
조회경 | 010-4780-6385 | (13955)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883번길 33 (비산동, 비산한화꿈에그린아파트) 106동 2402호 | |
신용군 | 010-6437-1345 | (10474)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164 (화정동, 은빛마을5단지아파트) 은빛마을 514동 1003호 | |
한성만 | 010-8780-1162 | (04575) 서울 중구 퇴계로 447 (황학동, 황학 아크로타워) A동 1805호 | |
이세영 | 010-7675-0230 | (57738) 전남 광양시 광양읍 서북로 35 (칠성리) (주)세영이엔지 | |
박종선 | 010-3628-0175 | (58707) 전남 목포시 영산로 246-1 (산정동) 1층 박종선신경외과 | |
박종선 | 010-3628-0175 | (58707) 전남 목포시 영산로 246-1 (산정동) 1층 박종선신경외과 | |
전태종 | 010-3275-5185 | (13522)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26 (야탑동, 한국골프회관) | |
조회경 | 010-4780-6385 | (13955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883번길 33 (비산동, 비산한화꿈에그린아파트)106동 2402 | |
조회경 | 010-4780-6385 | (13955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883번길 33 (비산동, 비산한화꿈에그린아파트)106동 2402 | |
김재성 | 010-5383-0330 | (38057) 경북 경주시 충현로3길 11 (충효동) 다온재 | |
임창빈 | 010-6371-5199 | (24399) 강원 춘천시 동내면 금촌로 75-1 (신촌리) 일정건설 | |
이태용 | 010-3836-2884 | (51221)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숲속로 27 (삼계리, 숲속마을주공6단지아파트) 607동1501호 | |
이호남 | 010-2909-1543 | (34389) 대전 대덕구 계족로 601 (중리동) 양지빌라303호 | |
이정 | 010-4609-1465 | (08223) 서울 구로구 고척동 76-14 고척헤리움 b101-b111호 | |
() |
㈜골프코리아는 구입하신 제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AS규정내에서 AS를 실시합니다.
발생부위 | 증상 | 보증기간이내 | 보증기간 초과 |
---|---|---|---|
헤드 | 함몰·크랙 | 모델별 보증기간 참조 | 유상교환 |
샤프트 | 파손 | 넥3cm 이내(무상) | 유상교환 |
넥3cm 이내(유상) | |||
그립 | 마모·파손 | 유상교환 | 유상교환 |
접합부위 | 접합불량 | 무상수리 | 무상수리 |
※ 뱅골프 클럽은 헤드 강도가 개인마다 다르고 헤드 무게가 120종류, 샤프트 강도, 길이, 스윙웨이트, 클럽 총 무게 등 수백만 가지 스펙 중에서 상담을 통해 최초 구매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클럽입니다. 이에 따라 중고클럽 구매자나 양도받은 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헤드 및 샤프트의 무상 AS는 불가합니다.
※ 소비자 귀책 사유(고의 혹은 부주의)시 유상입니다
[모델별 제품 보증기간 및 AS규정]
모델 | 보증기간 | 헤드파손 | 샤프트교체 (강도변경) |
---|---|---|---|
Longdistance 470 DRIVER | 1년 | 2회 무상 | 1회 무상 |
Longdistance WOOD/Hybrid IRON | |||
Light PLUS DRIVER | |||
Light PLUS WOOD/Hybrid IRON | |||
Light PREMIUM DRIVER | 2년 | 3회 무상 | 1회 무상 |
Light EMPERORⅠDRIVER | 3년 | 4회 무상 | 2회 무상 |
[기본 AS보증 규정안내]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모델별 제품 보증기간 및 AS규정을 참고하세요.
2. 헤드와 샤프트 A/S를 받으실 경우 사용하던 부품을 반납하는 조건에 진행됩니다.
3. 유상 A/S를 받은 부품의 추가 보증기간 연장은 없습니다.
4. 모델별 부품 보유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5년입니다.
5. 협찬 및 렌탈 클럽은 1년 이내라도 유상 A/S 입니다.
[보증기간내에도 유상 A/S인 경우]
1.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와 과실로 인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2. 천재지변으로 인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3. 당사 이외의 곳에서 FITTING 또는 REPAIR 하였을 경우
4. 보관상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
5. 제품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인해 파손된 경우
6. 사용자에게 최적화 후 사용해야 하는 시상품을 피팅 과정 없이 사용하신 경우
[헤드 강도 안내]
- 탄도가 높고 낮은 정도에 따라 로프트를 결정하고 스윙 파워에 따라, 헤드 강도를 결정합니다.
- 모든 고반발 클럽은 헤드 페이스의 얇은 두께로 인하여 파손의 위험이 있습니다.
1. 분석 데이터를 기준으로 헤드를 선택할 때 타사의 그 어떤 고반발 클럽 보다도 반발력이 높으면서 파손의 염려가 없는 강한 헤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비거리를 내고 싶다면 파손의 위험이 있지만 더욱 더 고반발 헤드가 단계별로 있습니다.
2. 단계별 헤드 강도에 따라 2~3yd 정도의 비거리 차이가 납니다.
3. 헤드파손은 권장 헤드 강도를 초과한 스윙파워로 인한 타격, 빗겨치는 타법, 얼어서 단단해진 공, 이물질이 묻어있는 공, 무거운 공 등이 원인입니다.
4.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고반발 헤드를 보증기간 이내 제품별 AS규정(2회~4회)에 한해서 무상 A/S 보장합니다.
5. 보증기간이 경과하여 헤드가 파손되면 헤드 비용은 유상입니다.
6. 헤드의 선택에 이의가 없으시면 분석데이터에 따라 피팅합니다.
7. 헤드파손(크랙, 함몰)이 아닌 헤드교환은 보증기간 관계없이 유상입니다.
[샤프트 안내]
- 강도 선택, 길이 선택, 헤드 밸런스 선택은 스윙분석 데이터에 의해 권장해 드립니다.
동종업계 최초 리샤프트 무상서비스 : 구매 후 보증기간 이내에 1회(Light Emperor I 2회)에 한해서 사용상태가 비슷한 샤프트로 무상교환 해드립니다.
단, 구매 후 30일 이상 적응기간이 지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클럽의 최초 구매 사용자에게만 적용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샤프트가 고객의 귀책사유로 파손이 되었을 시는 유상교환 입니다.)
2. 리샤프트 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라도 보증기간 이후의 사프트 교환은 유상입니다.
[클럽사용시 주의 및 숙지사항 안내]
- 권장해 드린 스펙의 클럽으로 일정기간 사용하셔서 익숙해 지시면 최고 50yd 비거리와 방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클럽 스펙 결정에 이의가 있으시면 의견을 제시해 주시고 제품 인도 · 인수의 의미는 스펙의 최종 선택과 수용에 고객이 동의하고 결정한 것으로 간주하며 담당 프로는 최상의 스펙을 분석 데이터에 의해 조언하는 역할을 합니다.
- 청구한 헤드나 샤프트의 A/S비용은 실제 부품 판매가격의 50% 가격입니다.
- 무상 A/S 제품이 택배로 배송될 경우 운송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클럽피팅 안내]
- 담당프로는 제품 스펙에 대한 기술적인 조언자이며 조언을 받아 들이는 결정의 주체는 고객입니다
- 제품을 피팅하는 최종 스펙은 담당프로의 조언과 관계없이 고객님의 요청으로 결정된 것임을 안내합니다.
(주)골프코리아의 제품에 대한 설명과 AS보증규정 안내 및 클럽피팅에 안내를 숙지하며 동의합니다.
동의 하지 않을 경우 AS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주)골프코리아'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범”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개인정보 수집항목 | 개인정보 수집방법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
[필수항목] 성명,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주소 |
회원가입시 |
- 고객 서비스를 위한 목적 (구매제품의 상품배송,AS관리,상담서비스관리, 이벤트안내, 공지사항 알림등) - 고객 본인 인증을 위한 목적 - 새로운 서비스 및 행사 정보등의 안내 - 만족도 조사 등 고객 통계 분석 자료 작성에 이용 |
동의 철회시까지 |
[선택항목1] 성명(영문),배송지주소, 전화번호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
회원가입시 |
- 주문안내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한 목적 - 통계 분석 관리를 위한 목적 |
|
[선택항목2] 신장, 체중, 장갑사이즈, 회원사진, 고객사용 클럽 정보등 |
회원가입시,스윙분석 예약시 | - 고객 상담 서비스와 클럽 피팅을 위한 목적 | |
[선택항목3] – 특정그룹인 프로골퍼 지원자에 한정 : SNS계정 주소(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상의사이즈, 하의사이즈, 신발사이즈등 |
별도 계약 체결시 | - 의류 및 용품지원, 온라인/SNS 마케팅 활용을 위한 목적 | 동의 철회시까지 |
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 파기 절차]
- 고객님이 입력한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파기 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휴면계정 분리보관]
① 1년이상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와 분리, 보관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휴면계정 전환 이후 고객은 별도의 인증절차를 통해 휴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골프코리아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 18조에 해당하는 개인정보 수집 목적에 해당하는 경우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골프코리아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목적외에는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코리아는 서비스 유지에 필요한 필수 항목들만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위탁업무처리 개인정보항목 |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
---|---|---|---|
로젠주식회사(로젠택배) | 상품배송 업무 | 성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필요시) | 회원탈퇴 혹은 계약종료시까지 |
(필요시)NICE평가정보(주) | 휴대폰 본인인증 |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 |
(필요시)OOO리서치 | 제품 사용 만족도 조사, 고객 통계/분석 | 휴대전화번호, 나이, 우편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하고,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사용목적
쿠키를 통해 이용자가 선호나는 설정등을 저장하여 이용자에게 더욱 빠른 웹,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이용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더욱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3.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설정 방법의 예)
7.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 성명 | 직책 | 전화번호 | 이메일 |
---|---|---|---|---|
책임자 | 김동주 | 상무 | 031-781-2041 | golf@golfkorea.co.kr |
담당자 | 전태종 | 차장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뱅골프 코리아의 정품인증 바코드는 (홀로그램 스티커) 제품의 품질보증서를 대신합니다.
구매시 반드시 정품인증 홀로그램 바코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
뱅골프 코리아의 모든 A/S업무는 당사의 A/S규정에 따라 적용되므로, A/S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골프클럽의 정상 사용 범위를 벗어난 A/S 유형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고객 과실로 인정되는 A/S 유형의 경우는 A/S 보증기간 내라도 제한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택배발송시 알아두세요~!
발생부위 | 증상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초과 |
---|---|---|---|
헤드 | 함몰 · 크랙 | 아래 모델별 보증기간 참조 | 유상교환 |
스크레치 | 유상교환 | ||
샤프트 | 파손 | 넥 3cm 이내 - 무상 교환 | 유상교환 |
넥 3cm 이상 - 유상 교환 | |||
그립 | 마모 · 파손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접합부위 | 접합불량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모델 | 보증기간 | 헤드 파손 | 샤프트 교체(강도변경) |
---|---|---|---|
Longdistance 470 DRIVER (옐로우) | 1년 | 2회 무상 | 1회 무상 |
Longdistance WOOD · Hybrid IRON (옐로우) | |||
Light PLUS DRIVER (블루/핑크) | |||
Light PLUS WOOD · Hybrid IRON (블루/핑크) | |||
Light PREMIUM DRIVER (레드/와인) | 2년 | 3회 무상 | 1회 무상 |
Light EMPEROR I DRIVER (골드) | 3년 | 4회 무상 | 2회 무상 |
정품으로 등록되어 있는 클럽입니다.
본사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1544-8070
클럽을 찾을 수 없습니다.
본사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1544-8070